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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평소 궁금하신점을 차다에서 모았습니다.

보험 견적 신청시 한가지 회사만 선택해도 되나요?

정확하게 회사와 상품을 선정해주시면 한가지 회사의 견적서만 제공이 됩니다.

보험 산정 결과로 3개회사의 견적을 제공하는 이유가 있나요?

대표적인 3개 회사의 메인 상품을 정확하게 비교를 해야 좋고 나쁨의 기준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려도 3개 회사 비교견적서를 제공합니다.

보험회사마다 상품이 다양한데 설계하시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첫번째! 가성비
두번째! 순수소멸성 (무해지환급형)
왜냐하면, 보장은 저축이 아니기에 순수소멸형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세번째! 보상을 잘하는 보험회사 위주로 선별하는 기준을 가지고 보험설계를 합니다.

보상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문자나 팩스로 청구가능하십니다.

100만원 이상 보험금 청구시 팩스가 가능한가요?

100만원이상의 청구시 저희가 등기로 접수를 안내드립니다.

손해사정사나 교통사고전문 변호사 상담시 유료인가요?

상담은 무료입니다.

소송을 진행하시거나 보험사에 추가로 보험금청구시는 수임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다에서 보험회사를 선별하는 기준이 있나요?

보험금 지급을 잘 안하는 곳은 배제하는 걸 원칙으로 설계를 합니다.

보험회사가 보험금을 지급 거절하는 경우도 있나요?

네, 5년동안 한번도 치료받은 적이 없는 고객이 골절로 인해 30만원을 청구했을때
보험회사 소속 손해사정사가 찾아와 개인정보를 주지않을경우 보험금지급이 거절될수있다는 위법적인 일들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보상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이런일들이 발생할수있습니다.

방문하거나 만나지않고도 계약이 가능한가요?

네 모바일로 문자나 카톡을 통해서 계약내용과 전자서명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차다는 보험설계사가 아닌 정규직이라고 하는데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차다 팀원들은 정규직이기 때문에 실적보다는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문화입니다.
비대면으로 상담에 최선을 다하기때문에 실적보다는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점이 다릅니다.